마이셀럽스

IE10이상 버전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최신 브라우저를 사용해주세요

최신 웹 브라우저 다운로드
마이셀럽스 Showroom
빅데이터 브리핑

[2015년 12월 22일] 박혁권, '길선미'로 재 등장, 신정환 근황 공개 등 '연예계 핫이슈 TOP5' 모아보기

2015.12.22

빅데이터로 확인하는 

대한민국 연예계 핫 이슈 TOP 5

 

 

Top 1. 김연우, 12월 25일 콘서트도 환불조치 (이슈지수 4,155)

 

 

오는 25일 고양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될 예정이었던 '김연우 콘서트-신이라 불리는 남자' 콘서트가 취소되었다. 티켓은 모두 환불조치 될 예정이다.

 

앞서 김연우는 지난 12일 천안공연에서도 오프닝곡을 부르다가 '고음이 나오지 않는다'며 콘서트를 부득이하게 중단하였고, 직접 공연장 입구에서 사과하며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김연우는 현재 치료중으로 6주간 치료와 안정을 취해야 한다는 의사의 소견에 따라 금년도의 모든 공연 일정을 취소하였다.

 

[김연우 프로필보기]

 

 

Top 2. 신정환, 싱가포르서 아이스크림 사업 (이슈지수 4,050)

 

 

22일 한 매체는 "신정환이 싱가포르에서 지난 여름부터 작은 아이스크림 가게를 아내와 함께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신정환은 현지에서 한국인이 알아보면 다정하게 인사를 나누는 등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 복귀에 대해서는 "크게 욕심내고 있지는 않지만, 허락된다면 방송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전해졌다.

 

 

한편 신정환은 근황 공개를 통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난다.

 

[신정환 프로필보기]

 

 

Top 3. 에이미, 30일 괌으로 강제 출국 (이슈지수 3,960)

 

 

에이미는 지난달 25일 출국명령처분 취소소송 항소심 선고공판에서 기각 판결을 받았다.

 

이후 에이미는 "상고를 하지 않겠다" 는 의사를 밝혀 올해안으로 출국해야 하는 상황에 처했다.

 

강제 퇴거령을 받은 이는 출국 당일 출입국관리소에서 향후 한국으로 다시 돌아올 수 있는 시점을 고지 받게 된다.

 

에이미의 행선지는 미국령 괌으로 알려졌다. 

 

[에이미 프로필보기]

 

 

Top 4. '육룡이 나르샤' 박혁권, 신스틸러의 귀환 (이슈지수 3,303)

 

(출처_이미지 SBS '육룡이 나르샤' 방송 캡처)

 

21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서는 박혁권이 길선미로 재등장 했다.

 

신조선의 핵심 개혁안인 토지개혁 자료를 훔친 이를 쫓던 이방지(변요한 분), 무휼(윤균상 분)은 알 수 없는 무사 무리와 검을 겨뤄야 했다.

 

그리고 삿갓을 쓴 의문의 검은 사내가 등장해 무휼을 단숨에 제압하고, 이방지와 합을 겨뤘다. 이 의문의 검은 사내는 은둔고수 길선미(박혁권 분)었다.

 

길태미의 죽음 후 많은 시청자들이 길선미로 다시 등장할 것이다 라는 예상이 있었다. 

 

 

Top 5. 송일국-삼둥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차 (이슈지수 3,064)

 

(출처_이미지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은 22일 "송일국씨와 삼둥이 대한-민국-만세는 어제(21일) 마지막 촬영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촬영분과 마지막 촬영분이 많이 남은 관계로 마지막 방송은 2016년 2월이 될 예정입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계속해서 하차가 언급됨에도 명확히 밝히지 않은 점에 대해 제작진은 

 

"그 동안 명확하게 하차여부를 구분 짓지 못하고 촬영을 이어가던 중, 최근 하차와 관련된 이슈를 계기로 제작진과 수 차례 상의 끝에 마지막 촬영 일정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송일국 프로필보기]

 

 

※ 이슈지수는 뉴스,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등 다양한 빅데이터를 수집/분석하여 산출된 지수 입니다.

 

 

12월 22일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가 궁금하다면?

[실시간 검색어 TOP10 보기]

특허 : 데이터 속성 및 관계에 따른 모델링 및 이를 활용한 정보 탐색 서비스 (출원번호 10-2016-0009682)
데이터 과학의 대중화를 위해, 마이셀럽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빅데이터 분석 차트는 마이셀럽스의 출처를 표시하는 조건으로 개인/기업/언론사/미디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셀럽스는 향후 데이터 저널리즘의 활성화를 위해, 모든 이용자들이 데이터 추출/차트 생성을 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추가적으로 [프로필] [셀럽비교] [가중치조절을 통한 조건별 셀럽찾기]등의 모듈 또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인공지능이 운영하는 취향검색 포털 마이셀럽스! 많은 관심과 활용 부탁드립니다.

제휴문의 바로가기

댓글작성새로고침Update : 03.29 10:57:33

0/100
등록
  1. 마이셀럽스
  2. 취향 스토리
  3. [2015년 12월 22일] 박혁권, '길선미'로 재 등장, 신정환 근황 공개 등 '연예계 핫이슈 TOP5' 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