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셀럽스

IE10이상 버전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최신 브라우저를 사용해주세요

최신 웹 브라우저 다운로드
마이셀럽스 Showroom
빅데이터 브리핑

[2015년 12월 23일] 루머에 휩싸인 강성, 비닐치킨 논란 등 실시간 검색어 순위 알아보기

2015.12.23

안녕하세요. 실검남입니다.
12월 23일 수요일,
루머에 대한 야인시대 OST 강성의 해명, 비닐치킨 논란 등 우리 사회의 이슈를 셀럽타이드 종합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서 확인해보세요.

 

12월23일실시간검색어,실시간검색어정리,실시간검색어요약,실시간검색어순위


1위 강성
(실검지수 6,501 / 지속시간 22시간)

지난 22일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에 출연했던 가수 강성이 방송 후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 올라온 이혼한 전 처와 관련한 루머로 홍역을 치렀습니다. 모 연예인과 불륜으로 인해 이혼에 이르렀다는 루머에 23일 자신의 SNS에 루머는 사실이 아니고 이혼은 전 처와 오랜 대화 끝에 합의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2위 비닐치킨
(실검지수 4,448 / 지속시간 18시간)

프랜차이즈 치킨 업체 치킨매니아가 '비닐치킨'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지난 21일 밤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치킨매니아의 새우치킨에서 비닐이 나왔지만 해당 지점에서 그냥 먹으라고 했다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논란이 일자 치킨매니아는 사과문을 올림과 함께 해당 지점인 구산점을 폐업 조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3위 휴면계좌통합조회
(실검지수 3,225 / 지속시간 10시간)

잠자는 돈을 확인할 수 있는 '휴면계좌통합조회' 서비스가 종합 실시간 검색어 순위 3위에 올랐습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신의 휴면계좌에 방치된 예금이나 보험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4위 홍예슬 [홍예슬 프로필 보기]
(실검지수 3,206 / 지속시간 12시간)

미모의 개그우먼인 홍예슬이 tvN '현장토크쇼 - 택시'에 출연해 장동민과 폭로전을 벌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MC 이영자가 장동민과 홍예슬의 러브라인을 부추기자 홍예슬은 장동민이 연애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장동민 프로필 보기]


5위 SK케미칼
(실검지수 2,729 / 지속시간 9시간)

SK케미칼은 자체 개발한 혈우병 치료제 'NBP601'의 시판 허가를 유럽의약품청(EMA)에 신청했다고 밝혔습니다. 국내 최초로 바이오 신약을 유럽 시장에 시판 허가를 신청한 SK케미칼은 자체 개발한 NBP601는 혈우병 관련된 인자 중 하나인 제8인자의 안정성을 크게 개선한 국내 최초의 유전자재조합 바이오 신약이라고 전해졌습니다.


6위 메리크리스마스
(실검지수 2,726 / 지속시간 14시간)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메리크리스마스'가 종합 실시간 검색어 순위 6위에 올랐습니다. 이와 함께 스타들이 산타 복장을 한 사진들이 공개되면서 팬들을 즐겁게 해주고 있습니다. 


7위 라디오스타
(실검지수 1,808 / 지속시간 13시간)

23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 어벤져스' 특집으로 꾸며졌습니다. 서장훈, 이하늬, 이국주, 샘 킴이 출연해 MC들과 입담 대결을 펼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서장훈 프로필 보기]  [이하늬 프로필 보기]


8위 정재욱 [정재욱 프로필 보기]​
(실검지수 1,386 / 지속시간 11시간)

가수 정재욱이 지난 22일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에 출연해 본인의 히트곡 '잘가요'를 열창하였습니다. 한편 정재욱은 새 음원 '어느 멋진 날'을 23일 발매하면서 오랜만에 가수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9위 송민서 [송민서 프로필 보기]
(실검지수 1,190 / 지속시간 7시간)

캐나다 출신 방송인 '기욤 패트리'의 연인 송민서가 함께 출연하는 JTBC '님과 함께2 - 최고의 사랑'에서 하차할 예정이라는 소식입니다. 최근 송민서에 대한 악플이 늘어남에 따른 결정으로 알려져 팬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습니다. 

[기욤 패트리 프로필 보기]


10위 슈가맨
(실검지수 1,127 / 지속시간 11시간)

22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에는 과거 SBS 드라마 '야인시대'의 OST를 부른 가수 강성과 '잘가요' 등을 히트한 발라드 가수 정재욱이 출연해 과거를 회상할 수 있는 무대를 펼쳐 보였습니다. 한편 이날 출연했던 강성이 뜻하지 않은 루머에 휩싸여 논란이 일기도 하였습니다. 

[정재욱 프로필 보기]


그 외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이슈를
셀럽타이드 종합 실시간 검색어 순위로
살펴보세요! 

 

[연예계 핫이슈 TOP 5 보기]

 


셀럽타이드의 실검지수는 실시간 검색어 랭킹과 시간대에 따른 가중치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산출된 지수입니다.

특허 : 데이터 속성 및 관계에 따른 모델링 및 이를 활용한 정보 탐색 서비스 (출원번호 10-2016-0009682)
데이터 과학의 대중화를 위해, 마이셀럽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빅데이터 분석 차트는 마이셀럽스의 출처를 표시하는 조건으로 개인/기업/언론사/미디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셀럽스는 향후 데이터 저널리즘의 활성화를 위해, 모든 이용자들이 데이터 추출/차트 생성을 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추가적으로 [프로필] [셀럽비교] [가중치조절을 통한 조건별 셀럽찾기]등의 모듈 또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인공지능이 운영하는 취향검색 포털 마이셀럽스! 많은 관심과 활용 부탁드립니다.

제휴문의 바로가기

댓글작성새로고침Update : 04.19 03:27:43

0/100
등록
  1. 마이셀럽스
  2. 취향 스토리
  3. [2015년 12월 23일] 루머에 휩싸인 강성, 비닐치킨 논란 등 실시간 검색어 순위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