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셀럽스

IE10이상 버전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최신 브라우저를 사용해주세요

최신 웹 브라우저 다운로드
마이셀럽스 Showroom
빅데이터 브리핑

[2016년 1월 4일] 오달수♥채국희 열애, 정준하 MBC '고향이 좋다' 출연 등 '연예계 핫이슈 TOP5' 모아보기

2016.01.04

빅데이터로 확인하는 

대한민국 연예계 핫 이슈 TOP 5

 

 

Top 1. 정신질환 의병제대, 영리 활동 없다던 스윙스 레슨 논란 (이슈지수 4,512)

 

 

래퍼 스윙스가 정신질환으로 의병제대했을 때 "남은 군복무 기간 중 영리 활동을 하지 않겠다"고 자신의 SNS에 선언했던 것과 달리 수강료를 받는 랩 레슨을 하겠다고 밝혀 논란이 되고있다.

 

누리꾼들은 "남은 군 복무 기간동안 영리활동을 하지 않겠다고 하더니 몇 달도 지나지 않아 말을 바꾸나"며 비판했다.

 

[스윙스 프로필보기]

 

 

Top 2. 천만 배우 오달수, 채시라 동생 채국희 열애 (이슈지수 4,118)

 

 

배우 오달수와, 배우 채시라의 여동생 채국희가 열애 중인 사실을 한 매체사가 보도했다.

 

두 사람은 오래 전부터 지인들에게 서로를 소개했으며, 업계 관계자들은 이미 오달수와 채국희의 열애를 알고 있었다고 전해졌다.

 

오달수와 채국희는 2008년 연극 '마리화나'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오달수는 열애설로 금주 들어 급격한 관심도 증가를 보이고 있다.

 

[오달수 프로필보기]

 

 

Top 3. '보보경심:려' 이준기-아이유 출연 확정 (이슈지수 3,683)

 


중국 원작 소설 '보보경심'의 국내판 '보보경심 : 려'가 이준기와 아이유를 주인공으로 캐스팅하고 제목을 확정하며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보보경심'은 중국에서도 드라마로 제작되어 큰 성공을 거둔 바 있다.

 

'보보경심 : 려'는 100% 사전제작으로 원작 '보보경심' 소설에 고려시대라는 배경을 더한 로맨틱 판타지 사극이다.

 

이준기·아이유 주연의 '보보경심 : 려'는 올 하반기 방송 편성을 논의중에 있다.

 

[이준기 프로필보기]

[아이유 프로필보기]

 

 

Top 4. 기욤 폭행 논란, 경찰 무혐의 처분 (이슈지수 3,641)

 

 

기욤은 지난해 12월 31일 서울 용산경찰서로부터 폭력 혐의에 대한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고 전해졌다.

 

관계자들의 말에 따르면 기욤을 신고했던 상대방과 기욤이 서로에게 사과를 했으며, 합의서를 경찰에 제출했다. 

 

양측은 사건 당시 술에 많이 취한 것을 모두 인정하고 사과한 것으로 전해졌다.

 

[기욤패트리 프로필보기]

 

 

Top 5. 정준하,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고향이 좋다' 리포터 출격 (이슈지수 3,315)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정준하는 최근 MBC '그린실버 고향이 좋다'의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 날짜를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정준하의 출연에 대해 정준하 측 관계자는 한 매체사에 "현재 스케줄 문제로 출연 날짜를 조율 중인 상황"이라고 밝혔다.

 

정준하는 '고향이 좋다'의 최재혁PD와 지난 11월 말 방영된 '무한도전' 자선 경매쇼에서 만난 인연이 있었다.

 

[정준하 프로필보기]

 

 

※ 이슈지수는 뉴스,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등 다양한 빅데이터를 수집/분석하여 산출된 지수 입니다.

 

 

1월 4일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가 궁금하다면?

[실시간 검색어 TOP10 보기]

특허 : 데이터 속성 및 관계에 따른 모델링 및 이를 활용한 정보 탐색 서비스 (출원번호 10-2016-0009682)
데이터 과학의 대중화를 위해, 마이셀럽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빅데이터 분석 차트는 마이셀럽스의 출처를 표시하는 조건으로 개인/기업/언론사/미디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셀럽스는 향후 데이터 저널리즘의 활성화를 위해, 모든 이용자들이 데이터 추출/차트 생성을 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추가적으로 [프로필] [셀럽비교] [가중치조절을 통한 조건별 셀럽찾기]등의 모듈 또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인공지능이 운영하는 취향검색 포털 마이셀럽스! 많은 관심과 활용 부탁드립니다.

제휴문의 바로가기

댓글작성새로고침Update : 04.27 14:05:13

0/100
등록
  1. 마이셀럽스
  2. 취향 스토리
  3. [2016년 1월 4일] 오달수♥채국희 열애, 정준하 MBC '고향이 좋다' 출연 등 '연예계 핫이슈 TOP5' 모아보기